블로그

[프로그램] 오픈클래스 #04 경영지원편 참가자 모집

4번째 오픈클래스 경영지원편 | Social Impact Operation 정호윤 대표와의 만남

회계, 재무, 인사, 행정, 총무까지 경영지원 담당자는 내가 잘 아는 업무가 아니여도 혼자서 해내야 할 때가 있죠. “정말 이렇게 하는 게 최선일까?”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자리! 위커넥트 오픈클래스에서 보다 명확한 일의 기준점을 세워보아요. 


| Learn All about Operation

나의 역량과 조직의 성장 단계에 따라 지금부터 해야 할 일과 미리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여러 사례와 미래 시나리오들을 가지고 배우다보면, 경영지원 커리어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목표점도 생길 거에요. 

네 번째 오픈클래스에는 월드비전 재무팀 팀장, 아쇼카한국 재무/운영 디렉터 등 전략, 재무, 운영 분야의 20년 전문 경력을 쌓은 Social Impact Operation의 정호윤 대표를 초대합니다.


| Growth– mindset People  

조직에 경영지원 담당자가 자신 한 명 뿐이거나 소셜벤처/스타트업의 사업 외 모든 운영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를 환영합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웠던 고민들 함께 풀어보고 또 다시 일터로 돌아와도 고민을 나눌 회사 밖 동료들을 만나보아요. 


| Main Speaker – 정호윤 소셜임팩트오퍼레이션 대표 

지난 20년 동안 월드비전, 아쇼카에서 비영리&소셜 섹터 전략기획 및 실행, 조직운영 체계 마련, 재무 기획 및 관리 분야에서 전문가(MBA)로 일해왔습니다. 현장 경험과 공부를 기반으로, 제가 재해석한 사회 문제는 “제3섹터 핵심 멤버인 비영리조직 및 소셜섹터 기업/단체들이 겪고 있는 조직운영의 이슈 (특히 사업 시작 3-5년 뒤 발생하는 경영의 이슈)로 인해 조직의 미션 수행에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처음에 기대했던 사회적 임팩트가 제대로 실행되지 못하거나 더뎌 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을 위한 조직운영 (재무/회계, 법무, 인사, 운영) 및 전략실행 체계 (자금조달, 예산기획, 전략기획, 사업기획, 조직구조, 대내외소통의 기틀)를 만들 수 있도록 CEO 참모 서비스, 구체적으로는 퍼실리테이팅 + 컨설팅 + 조언 + CEO자문을 제공하고 경영지원팀의 역량강화를 위한 코칭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를 창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WHO : 경력 2년 미만, 성장하고 싶은 현직 경영지원 담당자 (선착순 4명)

WHEN : 2018년 11월 17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 11시 45분

WHERE : 카우앤독 2층 M12 (뚝섬역/서울숲역 도보 5분)

FEE : 참가비 15,000원 

* 커피와 간단한 다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가 신청: http://bit.ly/openclass_04에서 등록 후 참가비 입금하면 참가 확정됩니다!


문의 | hello@weconnect.kr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위커넥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