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가 차단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커넥트 로고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크롬사용을 권장합니다.
카카오톡채널 문의하기

개인/후보자

지원 시 "서명하신 이름과 이력서의 이름이 다릅니다" 메시지가 뜹니다.

2020년 3월 6일(금)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이 이력서상에 노출되며, 서명시 입력하는 이름이 이력서 상에 노출되는 이름과 동일해야 서명이 완료됩니다.
만약 서명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다면, 이력서상의 이름에 공백에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이름 수정하기

1. 로그인 상태에서 [커리어 관리]>[모든이력서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2. 지원시 사용하려는 이력서상의 [이력서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이름을 확인해주세요.

4. 공백이 있다면 공백없이 이름을 다시 입력 후 저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