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존에 작성한 포트폴리오에 항목 추가를 할 수 있나요?

가입시 작성한 포트폴리오를 특정 채용공고의 직무에 맞게 작성하고 싶으신가요?

프로님이 특정 채용공고에 지원하고 싶으실 때마다 채용공고의 요건에 맞게 포트폴리오 상의 본인의 경력과 스토리를 수정/추가/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수정은 [포트폴리오 수정] 메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수정 방법]

1. 회원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2. [My Talent] > [포트폴리오 수정]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스토리박스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하고 싶은 항목을 넣습니다. 

-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 맞게 [지원동기]를 추가 작성하신다면 더욱 매력적인 포트폴리오가 되겠죠? :)

WECONNECT TIP!  

채용공고에 이미 지원한 상태에서 다시 포트폴리오를 수정하고 싶은 경우 하기 절차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MY TALENT] > 지원 원티드 관리 메뉴에 접속하여 [접수완료]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2. [지원취소] 버튼이 활성화되어있다면 지원을 취소하세요. (링크로 플랫폼 가이드라인을 여시면 17쪽에 '지원 취소' 하는 버튼 위치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MY TALENT] > [포트폴리오 수정]에서 포트폴리오 수정을 완료 한 후, 수정된 포트폴리오로 다시 채용공고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