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용방법 :: 채용사] 위커넥트 플랫폼을 통한 직원 채용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위커넥트 운영팀입니다.


경력보유여성이 최고의 팀에서 유연하게 일할 수 있도록 돕는 채용 플랫폼, 위커넥트의 채용사 파트너 여러분들께

위커넥트를 통해 경험하게 될 직원 채용 과정을 한 눈에 보여드리겠습니다!


Step 1. 간단한 이메일 인증 후에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tep 2. 회사 기본 정보를 입력합니다.

Step 3. 채용직무에 따른 채용공고 1 > 2 > 3단계를 작성하여 등록합니다.

Step 4. On-Air된 채용공고에 지원한 후보자의 포트폴리오와 위커넥트 채용팀의 *코멘트를 확인합니다.

Step 5. 서류 통과 여부에 따라 면접진행/미진행으로 변경하고, 면접 통과 여부에 따라 최종합격/불합격으로 변경합니다.

Step 6. 위커넥트 플랫폼을 통해 후보자의 입사가 최종 결정되면 기업은 위커넥트의 **파트너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위커넥트 플랫폼을 통한 지원 전 과정은 모두 무료입니다.


* 코멘트란? 위커넥트 채용팀이 후보자와의 사전 전화인터뷰를 통해 후보자의 역량과 직무 Fit에 대해 제공하는 코멘트로 후보자의 포트폴리오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파트너란? 위커넥트 플랫폼을 통해 후보자의 최종 입사가 결정되면 기업은 HR/노무 관련 온라인 컨텐츠/매뉴얼 무료 열람 및 HR(리쿠르팅&셀렉션)/노무 오프라인 무료 교육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 


최적의 후보자들이 최고의 팀에 지원할 수 있도록 위커넥트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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