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가 차단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커넥트 로고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크롬사용을 권장합니다. [닫기]

임팩트커리어W

4기 채용사 잘노는 이경욱 CTO 인터뷰

2019-10-29

임팩트커리어 W는 소셜섹터에서 커리어를 다시 시작하려는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공동채용 프로그램으로서 조직 경험과 전문 역량을 갖춘 경력보유여성과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내는 조직을 이어주는 공동 채용 프로그램입니다. 체인지메이커들의 커뮤니티 루트임팩트와 경력보유여성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좋은 일자리를 연결하는 위커넥트가 함께하는 네 번째 임팩트커리어 W, 본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하여 4기 채용사로 함께 하기로 한 체인지메이커 조직 '잘노는'의 이경욱 CTO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임팩트커리어W 4기 채용사 인터뷰 <우리에게 당신이 필요한 이유>


| 놀담 콘텐츠 크리에이터

놀담은 아이에 대한 관심이 가장 많은 서비스라고 자부해요. 방과 후 2시간이 학습지 선생님한테 맡겨지는 것이 아니라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거죠. 학부모의 편의를 위한 돌봄보다도, 아이들이 다시 놀게 하는 것이 의미있는 일이라는 것이 놀담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놀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새로 채용하려는 이유는, 현재 놀담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이 ‘놀이 리서치'라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놀담이 추구하는 가치는 아이들의 행복이에요. 놀담 시터들은 놀이일기를 작성하고 놀이 영양소를 측정합니다. 아이들이 놀이 교육을 통해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보여주고 있죠. 보다 심층적인 발전을 위해, 놀담은 3-10세까지의 놀이와 관련된 연구 리서치 자료를 읽고 컨텐츠를 개발하는 ‘놀랩'을 만들었습니다. 유아 교육이나 보육 관련 전공을 하셨다면 기여할 수 있는 가치가 클 것으로 생각합니다. 컨텐츠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다면 금상첨화입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2-3명 규모로 채용해 하나의 팀으로 구성할 예정입니다. 엄마들이 함께 팀이 되어 놀이 교육에 관련한 자료들을 스터디하고 놀이시터를 위한 교육 자료로 만드는 작업들도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놀이 시터들을 위한 가이드북을 만들 수도 있고 교구를 개발해볼 수도 있고, 대학원과 함께 놀이 교육 관련 연구 리서치를 진행할 수도 있고 방향을 열어두되 함께 하는 분들의 강점과 역량을 잘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 업무 범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놀담 컨텐츠 크리에이터 채용 (~9/18)

위커넥트는 임팩트커리어 W의 채용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