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가 차단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용사인터뷰

[남의집]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남의집에 날개를 달아주실 분을 찾아요.”

2020년 6월 19일(금)

2020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로그램 참여기업 인터뷰 | 김성용 남의집 대표

남의집은 가정집 거실에서 집주인의 취향을 나누는 거실여행 플랫폼으로 일상 속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Q. 남의집, 회사 이름이 흥미로워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남의집은 취향을 나누고 싶은 집주인이 본인의 거실을 공개하고, 취향이 맞는 손님들이 그 집에 놀러가는 거실여행 플랫폼입니다. 거실형 airbnb를 꿈꾸며, 집으로 떠나는 작은 여행의 경험을 일상에서 전하는 비전을 꿈꾸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Q. 남의집에서는 어떤 인재를 원하시나요?

남의집 사람들은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일합니다. '원래 그런 것이란 없다' 는 생각으로 회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현재의 문제정의와 해결 과정의 프레임으로 일할 분을 모십니다. 남의집의 회계, 인사, 총무, 운영 업무를 맡아 남의집에 날개를 달아줄 경영지원 담당자를 찾습니다.


Q. 남의집에 경력보유여성들을 모셔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남의집의 핵심 타겟 중 하나가 육아맘입니다. 집에서 서비스가 열리다 보니 자연스레 집에서의 체류시간이 긴 육아맘들이 호스트와 게스트로 참여하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때문에 핵심 유저에 가까운 경력보유여성 팀원들은 좀 더 서비스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고, 담당 업무 뿐만 아니라 사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영감과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남의집 경영지원 담당자 채용 공고 보러가기 (클릭!)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로그램은 하나금융그룹의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그램으로 사회혁신기업에 꼭 필요한 인재를 채용하고 맞춤형 성장지원을 통해 더 많은 사회문제가 지속 가능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사회혁신기업의 성장을 통해 다양한 사회문제가 해결되고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하나 파워 온 챌린지> 전체 프로그램 보러가기 (클릭!)


<하나 파워 온 챌린지 : W트랙>은 육아, 가족돌봄 등 다양한 이유로 경력 공백 상태에 있지만 다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은 경력보유여성과 탁월한 인재와 함께 더 큰 성장을 기대하는 사회혁신기업을 연결합니다. 2020년 <하나 파워 온 챌린지 : W트랙>에는 13개의 사회혁신기업이 함께 합니다.


💛 <하나 파워 온 챌린지 : W트랙> 전체 채용 공고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