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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핫한 커리어 패스] CX로 경력 전환하기

접수기간: 2021년 10월 11일(월) 12시 50분 ~ 2021년 10월 21일(목) 23시 50분
진행기간: 2021년 10월 22일(금) 11시 0분 ~ 12시 30분
0 원
위커넥트x심플스텝스
245 회
35 명 / 45 명 참여중


[위커넥트 X 심플스텝스]

이직과 재취업, 그리고 커리어 전환을 꿈꾸는 후보자들이 궁금해하는 요즘 핫한 직업군에 대해 시리즈로 소개해드리는 이번 웨비나! 10월의 주제는 바로 CX (Customer Experience) 입니다. 요즘 위커넥트에도 자주 채용공고가 올라오는데요, 스타트업 업계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커리어이기도 합니다.


CX(Customer Experience)가 대체 무슨 직군이길래 이렇게 핫하죠?

CX는 한 마디로, "고객 경험을 만드는 사람들"이라고 정의할 수 있어요. 마케팅부터 판매,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구매 여정의 모든 지점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 고객에게 개인화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준다면, 브랜드 전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으로 이어져 '좋아하는 브랜드'가 탄생하기 때문이지요. 자세한 내용은 이번 웨비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연사자

원미랑 그로우앤베터 프로그램 오퍼레이터

미랑 님은 스페인어를 배우러 갔던 남미에서 취업까지 하게 되어 LG 전자 콜롬비아 법인에서 Produdct Marketing Specialist로 첫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영업/마케팅/재고관리까지 폭넓은 업무 영역을 경험한 뒤 2015년 전업주부가 되었고, 5년 반의 경력 공백을 겪고 위커넥트 '커리어 리스타트 챌린지'를 수료하며 스타트업으로 직무를 전환했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에서 사업을 가장 잘 파악하고 성장할 수 있는 키워드는 '고객' 이라는 생각에 국내에서 CX 키워드를 선점한 그로우앤베터로 이직하여 현재 프로그램 오퍼레이터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좌충우돌하며 새로운 길을 찾게 된 미랑님의 이야기를 통해 CX로 직업을 전환하고 싶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크게 세 가지의 이야기를 해볼 거에요.

1) 미랑님의 커리어 여정기 2)  CX란 무엇인지 - 초보자의 레벨에서 설명 3) CX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관찰하면서 느낀 점

프레젠테이션이 끝나고 원미랑님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계획입니다. CX에 대해 궁금한 질문들 모두 들고 오세요!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CX manager 라는 직무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

- CX로 커리어패스를 이어가거나 새로 시작하고 싶으신 분

- 현직자로 부터 CX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 분


✔️ 일시

2021년 10월 22일(금) 오전 11:00-12:30


✔️ 장소

온라인 강의 (Zoom)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강의 시작 전, Zoom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 참가비

무료


✔️ 문의

문의는 이메일(hello@weconnect.kr) 또는 채널톡 1:1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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