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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쿠르팅 매니저 채용 기본 이미지
일반채용 정규직

위커넥트

리쿠르팅 매니저 채용

7월 11일 23시 59분 채용마감 CLOSED
상세 업무 내용

위커넥트는 계속 일하고 싶은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전문 커리어 플랫폼입니다.

1. R&R (역할과 책임)

위커넥트의 리쿠르팅 매니저는 고객사(스타트업•소셜벤처)가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최적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채용 프로젝트를 기획, 운영합니다.

2. Job Description (업무내용)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후보자 인터뷰 실행, 경력과 역량 등 DB 관리
• 의뢰 받은 채용 포지션에 적합한 후보자 서치 및 컨택
• 추천한 후보자의 면접, 처우 협의, 입사까지 전체 채용 프로세스 관리
• 담당 채용사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 관리
• 인재풀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이벤트 기획 및 실행

자격 요건

1. 우수 인재 평가 경험이 있는 분
• 역량과 강점을 파악할 수 있는 인터뷰 스킬 보유
• 채용사의 비즈니스, 조직, 인재상에 대해 빠르게 캐치
• 인사팀 소속으로 일한 경험이 없더라도 조직에서 채용 의사결정에 참여한 경험 있음

2. 대인관계 강점을 발휘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분
• 위커넥트 후보자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편안하게 대화하고 동기부여
• 포용적이지만 동시에 객관적이고 합리적으로 소통

3. 프로젝트 관리 역량이 있는 분
• 문제를 발견하면 해결책을 구상하고 실행까지 완료
• 자율적인 조직에서 목표 수립, 일정/성과 관리 가능

우대사항

• HR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 변화하는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큰 분
• 클라이언트 관리, B2B 커뮤니케이션에 유능한 분
• 획득한 데이터 및 경험을 유의미한 정보 컨텐츠로 만들 수 있는 분
• 인하우스 채용, 서치펌, 헤드헌팅 실무 경험이 있는 분

추가 요청 사항 꼭! 읽어주세요!
지원동기를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꼭 제출해주세요:)
채용조건

채용직무인사, 교육 > 리크루터

인원1 명

형태정규직

급여경력 및 근무 조건에 따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직위매니저

근무조건

근무시간월~금, 주 30~40시간 내 협의

휴식시간월-금 12:00 ~ 13:00

근무위치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0 스페이스살림 2층 F02호

재택/원격근무 가능

지원 마감일2021년 7월 11일(일) 23시 59분

입사 예정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회사 소개

Flexible Works & Careers for Women : 여성의 라이프 & 커리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채용 기회와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여성들의 일이 멈추지 않고 계속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소셜벤처와 스타트업의 성장에 꼭 필요한 핵심 인력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는 방법 및 관리에 필요한 피플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습니다.

[위커넥트의 주요 비즈니스]

1. 초기 스타트업-경력보유여성 채용 연결 플랫폼
2. 초기 스타트업 맞춤형 채용 컨설팅 및 대행 서비스
3. 프로페셔널 여성들의 역량강화를 돕는 커리어 빌딩 프로그램

[위커넥트의 조직문화]

• Professional: 이제 막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지만 자기 분야에서 만큼은 탁월한 프로페셔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Flexible: 짜여진 근무 시간, 장소를 고집하기 보다는 구성원 각자의 상황에 맞게,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 Responsible: 모든 구성원의 일이 서로 연결되어 협업을 필요로 합니다. 이를 위해 일에 대한 책임감, 동료에 대한 신뢰를 추구합니다.
• New Standard: 경력보유여성과 채용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이를 확산하기 위해 채용 비즈니스의 혁신을 추구합니다.

[위커넥트가 만나고 싶은 구성원]

• 자기주도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
• 논리적으로 정확하게 의사표현을 할 수 있는 사람
• 탐구심이 있어 깊이 파고들되 결과 중심적인 사람
• 디테일에 집착하며 탁월함을 추구하는 사람
• 매사 투명하며 깊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
• 여성의 경력단절 문제에 대해 공감하고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사람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 오전 9~11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할 수 있어요.
•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원격근무를 시행하고 있어요. 주2~3일 사무실 출근하는 날 외에는 원하는 장소에서 근무를 할 수 있어요.
• 눈치 안 보고 휴가를 사용할 수 있고 반차(4시간)/반반차(2시간) 등의 형태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요.
• 주 사무실인 ‘스페이스살림’은 아동동반 공유사무실, 돌봄교실 등이 갖춰진 키즈 프렌들리 공유 오피스입니다.
• 직급 없이 모두를 닉네임으로 부르고 자율복장으로 편하게 일할 수 있어요.
• 세미나 등 직무에 필요한 교육비를 지원하고 매월 3만원의 도서구입비를 지원해요.

상세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접수 기한: ~2021년 7월 11일(일) 23시 59분까지

* 채용 일정에 관계 없이 지원자가 있는 경우 먼저 채용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적격자가 있는 경우 채용이 마감될 예정입니다. 채용 의사가 있으시면 마감일에 관계 없이 지원해주세요.

• 1-2차 면접 & 과제: 7월 중순~7월 하순
• 레퍼런스 체크: 7월 하순
• 합격 발표: 7월 하순
• 입사일: 8월 초순

* 채용 전형은 서류 합격자 전화인터뷰 > 1차 과제 & 임원 면접 > 2차 팀과의 티타임 > 레퍼런스체크 > 채용 확정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전화인터뷰, 임원 면접, 팀과의 티타임 일정 모두 지원자와의 사전 협의를 거쳐 확정됩니다.
* 1~2개월의 초기 적응 기간 이후에는 주 2~3일만 오피스 출근 필수이며, 이외에는 원격(재택)근무가 가능합니다.

| 근무 조건
• 채용형태: 정규직 (수습 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월-금, 주30~40시간 (점심시간 1시간)
• 급여: 경력 및 근무 조건에 따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복리후생

연차휴가경조사휴가생리 휴가출산휴가육아휴직가족 돌봄휴가/휴직4대보험건강검진교육비사내교육

이 채용에 해당하는 유연근무 조건

풀타임 근무탄력 출퇴근제재택/원격근무제단시간 근무

조직문화
유연한 근무 조건
자유로운 휴가 사용
일-가정 양립 문화
학습과 성장 기회
조직 문화와 팀
복리후생
후보자 평가 시 이력서 주요 확인 사항

경력프로젝트발런티어개인 경험이력서 핵심문장경력기술서핵심역량과 성과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커리어 목표지원동기가치관과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