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가 차단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 지원 담당자 채용 기본 이미지
일반채용 계약직

자란다

고객 지원 담당자 채용

12월 10일(금) 23시 59분 지원마감 D-3
상세 업무 내용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될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자란다의 CS 팀으로 합류 한다면?
CS는 Customer Service와 Customer Satisfaction 두가지 사전적 의미가 있는데요. Customer Service는 조직의 역할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거고, Customer Satisfaction 조직의 어떤 지향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고객지원팀은 Customer Satisfaction 즉,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약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고객의 어떤 정책, 제도, 프로세스를 고객 Pain Point 개선 관점에서 정책을 입안하고 실행하는 조직입니다.

자란다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들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해서 이슈사항을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을 합니다. 또 고객입장에서 정보 탐색부터 접수, 처리, 사후관리까지 각 고객여정별로 불편함이 없도록 자란다에서 발행사는 다양한 제도 정책 프로세스 평가 업무들을 담당하는 분들입니다.

[주요 업무]
1. 고객 응대
- 자란다 고객님들의 케어를 위해 일합니다. (부모님&선생님)
- 고객센터 대표번호(전화) 문의 응대 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톡 인입 문의 응대 합니다.

2. 학습 전문 상담
- B2B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자란다 VIP 고객 관리를 합니다.
- 자란다 선생님 추천 시스템 (자란다 AI) 운영을 위해 자란다 자체 제작 툴을 사용해 자란다에 기여합니다.
- VOC (Voice of Customer) 분석을 진행해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채용 형태]
- 계약직 (최초 1년 계약, 수습기간 3개월 적용 / 최대 근무기간 2년이지만 성장속도에 따라, 정규직 전환 시점이 앞당겨 질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

🚀이런 분을 기다려요.

- 한타 300타 이상 (카카오톡, 채널톡 문의가 많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 소지자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으셔야 해요)

우대사항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 주말 (토/일)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우대
- 아동관련학과 (유아교육, 아동심리 등) 라면 더욱 감사해요!
- VOC (Voice of Customer) 분석 및 프로세스 개선 프로젝트 경험자
- 부모님의 입장에서 유사 매칭 플랫폼을 사용해 보신, 경험해 보신 경력자라면 더욱 감사해요
- 고객 센터 및 동종 업계 근무 경험자가 아니여도, 경험해보셨다하더라도 좋습니다

채용조건

채용직무고객서비스 > 고객 상담사 / CS

인원3 명

형태계약직

급여경력 및 근무 조건에 따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직위경력 및 근무 조건에 따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근무조건

근무시간주 5일, 1일 8시간, 시차출근제 적용 (오전 9/10/11시 중 선택)

휴식시간1시간

근무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31 라이언타워 14층 (삼성동)

지원 마감일2021년 12월 10일(금) 23시 59분

계약 시작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계약 종료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회사 소개

🌻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아이들의 돌봄과 교육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으로 해결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다양한 성장 방식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일률적인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내 아이에게 맞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아이들의 관심사, 학업 성취도 등을 분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성장 데이터’와 내 아이에 맞춰 선생님과 프로그램을 매칭하는 “추천 알고리즘” 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년 대비 이용 가정 수 4배 증가, 매칭 만족도는 97%라는 기록을 세웠고, 업계 최대 규모인 138억의 누적 투자로 시장에서 우리의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또 최근 네이버, 라인, 바이브컴퍼니 출신의 구성원들이 합류하면서 더 큰 도약을 준비 중 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순 프로그램 및 선생님 추천을 넘어,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모아 종합적인 ‘키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 복지 및 혜택은 성장중!

1. 배는 든든해야 하니까요
식대 지원 [식권대장 월10만원 (중식 기준), 저녁 1일 1만 원] (2021.8 Update)
카페인과 당 떨어질 걱정 없이! 편의점 부럽지 않게! 커피와 간식 무제한 제공

2. 개인의 삶은 중요하니까요
명절엔 상여 및 선물 제공, 생일에도 선물 제공! (백화점 상품권)
슬픔도 함께 나누기 위해 경조사 지원!
자란다 직원과 지인을 위한 자란다 이용권 제공 (연 120만 원)
인생의 중요한 과정(출산, 육아, 학업)을 잘 넘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기간별 유연 근무

3. 효율적인 업무 집중을 위해
자율과 책임이 함께하는 수평적 호칭과 자율 복장
출퇴근 시간은 상황에 맞게. 9~11시 사이 정해요.
- 팀 안에서 조율해요. 주 2회 재택근무 가능!
- 출퇴근 시간과 재택근무는 팀 상황과 업무 목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니 입사 전에 팀 리드와 확인하세요!

4.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성장을 위한 투자는 아낌없이, 도서비, 외부교육 지원
맥북과 32인치 모니터 등 원하는 장비와 도구 세팅

상세 채용 프로세스

| 채용 프로세스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4. 입사일 조율
*서류전형 이후 모든 절차는 합격자에 한해 일정을 협의합니다.
*서류접수 후 위커넥트 채용팀이 전화인터뷰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1. 서류 전형
자신의 경험과 강점을 잘 드러내 이력서를 작성해주세요.

2. 직무 인터뷰
: 화상인터뷰에서는 개발 팀 리드와 화상으로 직무와 관련된 기본적인 지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단계 입니다. 또 직무역량,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단계예요. (약 40분 내외 ± 15 분 )

3. 컬처핏 인터뷰
: 컬처핏 인터뷰는 서로가 추구하는 문화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단계예요. 그리고 포지션에 대한 전문성을 다시금 확인하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약 50분 ± 10 분)

* 본 채용은 위커넥트의 채용 컨설팅 및 대행 서비스 <퍼펙트매치>로 위커넥트 채용팀이 채용 전 과정을 운영합니다.

복리후생

4대보험연차휴가경조사휴가생리휴가출산휴가육아휴직경조사비가족돌봄휴가/휴직석식간식교육비사내교육

이 채용에 해당하는 유연근무 조건

풀타임 근무탄력 출퇴근제

조직문화
소셜 액티비티
학습과 성장 기회
성별간 평등한 기회
일-가정 양립 문화
복리후생
급여만족도
후보자 평가 시 이력서 주요 확인 사항

프로젝트커리어 목표핵심역량과 성과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지원동기가치관과 철학평균 근속 년수경력경력기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