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
[동네친구] 커뮤니티 매니저 채용
직무 내용
1.신규 입주자 문의
- 전화, 메신져 등을 통해 입주자 문의 응대 및 안내
- 입주자 하우스 투어(견학)

2.기존 입주자 케어
- 생활하고 있는 입주자 케어 내역 기록 및 정기적인 메뉴얼 업데이트
- 케어 내역 분석을 통한 주거 서비스 개선
- 퇴실시 안내 및 정산

3.커뮤니티 기획 및 운영
- 커뮤니티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커뮤니티 시스템 & 메뉴얼 업데이트

4.프로젝트
- 홈페이지 자동화 시스템 구축
- 새로운 공간에 대한 사업발굴과 기획 및 운영
- 타 프로젝트 지원 및 협업
- 기타 경영지원 업무
자격 요건
- 주거 및 공간 사업에 비젼이 있으신 분
- 전화 및 메일로 이슈대응, 상담문의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근로시간 내 안정적으로 성실하게 업무에 임하실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 커뮤니티 콘텐츠 및 프로그램 기획에 대한 경력이 있으신 분
- 공유공간 관련한 사업, 운영, 기획, 관련 서비스 등 경험이 있으신 분
- 정부, 지방자치단체, 관련 기관의 사업비 신청 및 수령 등의 다양한 경험 등
- 고객 대응 및 전화문의 상담에 대한 경력이 있으신 분
채용 조건
직위 채용인원 급여 비고
커뮤니티 매니저 매니져 2 회사내규
추가 정보
- 시차출퇴근제 등 유연근무 협의 가능
- 정규직 채용
근무 시간
근무 시작 근무 종료 점심 시작 점심 종료
공통 10:00 19:00 12:00 13:00
복리 후생
연차휴가
출산휴가
휴가/휴직
4대보험
석식
채용 일정
제출 서류 신청 > 서류 확인 >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터뷰 진행 > 채용 확정
- 서류 접수되는대로 면접진행되어 합격자 발생시 조기에 전형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회사 소개
청년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소셜벤처 (주)동네친구 입니다.

2018년 2월에 설립하여 현재 광진구를 중심으로 12개 지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올해 30개 지점을 오픈하여 200명의 커뮤니티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또한, 주거를 넘어서 오피스, 리테일 등 부동산 전 영역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아갈 것입니다.
조직 문화
1. 수평적인 분위기
주도적인 업무 환경과 책임을 중시합니다.

2.성과를 중시합니다.
회사의 우선순위에 맞춰 작은 성과들을 항상 창출해야 합니다.
본인 업무에 대해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며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며 개선사항을 찾아나가야 합니다.

3.배우고 성장하는 의지를 중시합니다.
본인의 분야에 대해서 많이 배우려고 하고 발전해 나가려는 의지가 있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작은 성과들을 끊임없이 창출하고, 본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태도가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구성원에게 가장 기대하는 점
주거사업팀은 동네친구 쉐어하우스의 핵심사업인 주거사업의 입주자 모집 및 케어, 생활만족도개선, 커뮤니티 구축을 주로 맡고 있는 팀입니다. 주거사업팀이 되시면, 새로운 입주자가 동네친구에 와서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돕고, 피드백과 새로운 제안을 통해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일, 즐거운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일을 하게 됩니다. 함께 즐겁게 일했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종료
채용 직무
커뮤니티 매니저
채용 형태
정규직
근무일
근무 시작
협의
접수 기간
2019년 07월 13일 24:00 까지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6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