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가 차단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커넥트 로고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크롬사용을 권장합니다.
카카오톡채널 문의하기
부모 상담과 추천을 탁월하게 해낼 상담매니저 채용 기본 이미지
일반채용정규직

자란다

부모 상담과 추천을 탁월하게 해낼 상담매니저 채용

5월 31일 23시 59분 지원마감D-1
상세 업무 내용

자란다는 유치원,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적합한 놀이, 돌봄, 학습 선생님을 추천하는 방문 수업 매칭 서비스입니다.

[직무 내용]

- VIP고객관리
- 전문추천상담
- B2B고객상담
- VOC분석 등

자격 요건

- 상담(또는 유사경력) 최소 2년 이상 경력 필수

우대사항

- 주말(토/일_수당지급)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상담관련 업무경력 풍부하신 분

채용조건

채용직무고객서비스 > 고객 상담사 / CS

인원1 명

형태정규직

급여연봉 2,600~2,800 만원

직위경력 및 근무 조건에 따라 채용 과정에서 협의

근무조건

근무시간월-금 10:00 ~ 19:00

휴식시간1시간

근무위치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강남서브원빌딩 플래그원 13층 (양재역 도보 5분거리)

지원 마감일2020년 5월 31일(일) 23시 59분

입사 예정일2020년 6월 8일(월)

회사 소개

[자란다 소개]

자란다는 유치원,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적합한 놀이, 돌봄, 학습 선생님을 추천하는 방문 수업 매칭 서비스입니다. 업계 최초로 데이터 기반 1:1 교사 추천 시스템을 도입해 교사의 방문 일정은 물론, 활동 내용까지 조율하고 관리합니다.

2017년 4월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1주 평균 1,200시간 동안 대학생 선생님과 아이들이 만나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카카오벤처스와 500스타트업의 preA 투자 이후, 서비스 규모를 3배 이상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향후 목표는 자녀 돌봄과 교육, 양쪽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이 되는 것입니다.

[자란다는 엄마와 대학생이 함께 만든 서비스입니다]

10년차 워킹맘이었던 장서정 자란다 대표는 당시 맘 카페를 통해 구인한 대학생 선생님과 아이가 보드게임, 블록 놀이, 미술관이나 박물관 견학 등의 활동을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하며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대학생 역시 자신을 따르며 성장하는 아이들을 통해 경제적 보상 이상의 가치를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지금의 자란다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처음 얻게 된 순간이었습니다.

많은 수의 맞벌이 부부들이 방과 후 돌봄 공백을 메우기 위해 조부모나 중장년층 돌보미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마저도 여의치 않을 때에는 유치원,초등학생인 아이들을 4~5군데의 학원에 보내기도 합니다. 자란다는 이렇듯 마땅한 대안이 없어 시작한 불필요한 사교육이나 아이와의 소통이 어려운 중장년층의 돌봄에서 벗어나 부모가 가진 교육관을 실현해 주고, 아이와의 소통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대학생 형, 누나, 언니, 오빠가 집으로 직접 방문해 아이의 놀이, 돌봄, 학습 케어를 하도록 돕는 어린이 돌봄+교육 서비스입니다.

[조직 문화]

- 아이와 선생님이 잘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때의 뿌듯함, 부모님이나 선생님들로부터 매일같이 듣는 감사 인사 덕분에 한 가정에 정말 도움되는 일을 했구나 하는 보람, 선생님과 아이의 기분 좋은 활동 후기를 읽으며 눈에 그려지는 알콩달콩한 모습들. 매일 이런 짜릿함을 느끼며 선생님을 매칭하고 고객을 지원합니다.

- 자란다의 고객센터는 '실행그룹' 안에 있습니다. 자란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실행'을 하기 때문에 고객센터가 아닌 '실행그룹' 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구성원에게 가장 기대하는 점]

- 아이와 대학생 선생님을 매칭하는 만큼 시간 변동도 있고, 요구사항도 다양한 편입니다. 상담자는 단순히 질의에 답변하고 처리하는 고객 응대로 끝나는 것이 아닌, 고객과의 대화에서 어떤 '요구사항'이 있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즉, 섬세한 응대와 함께 체계적인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 또한, 부모님과 대학생 선생님의 요청을 단순히 '처리'하는 것이 아닌, 부모님과 선생님의 숨은 요구를 '파악'하고, 어떻게 그것을 만족시킬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만큼 육아와 돌봄 문제 해결에 사명감을 갖고 함께 몰입해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부모님과 대학생 선생님이 고객이다보니 친절하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필수입니다. 부모님께는 공손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선생님께는 친절하고 편안하게! (아이와 관련된 일이다 보니 응대를 하다보면, 어느 순간 친구가 된 기분이 들 때도 많답니다:))

상세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접수 마감: 2020년 5월 31일(일) 23:59까지
- 전화 인터뷰: 접수되는 순서대로 수시 진행
- 대면 인터뷰: 2020년 5월 25일(월)~
- 합격 발표: 2020년 5월 25일(월)부터 개별 연락
- 입사일: 2020년 6월 8일(월), 조율 가능

* 접수 기간 중 서류가 접수되는 대로 전화 인터뷰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으며, 적격자 채용 확정 시 채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3개월은 수습기간이며, 3개월 후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복리후생

탄력 출퇴근제사내교육연차휴가경조사휴가생리 휴가출산휴가육아휴직가족 돌봄휴가/휴직4대보험중식간식

도입중인 유연 근무조건

풀타임 근무탄력 출퇴근제

조직문화
소셜 액티비티
학습과 성장 기회
성별간 평등한 기회
일-가정 양립 문화
복리후생
급여만족도
후보자 평가 시 이력서 주요 확인 사항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가치관과 철학경력평균 근속 년수